밀가루 음식

뱃속에 열이 많을 때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 열을 식혀주면서 뱃속이 든든하다.

약이되는 음식 2016. 2. 16. 09:00

2003822일 금요일

 

아침 ; . 부추. 가지. 열무. 배추. 갓김치. 콩나물. 복숭아.

점심 ; 비빔국수. 부추. 쪽파. 오이. 열무김치. 설탕. 식초. 고추장.

저녁 ; . 부추. 담치찌짐. 열무. 갓김치. 빙과류. 미숫가루. 막걸리 1.

 

***** 뱃속에 열이 많을 때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 열을 식혀주면서 뱃속이 든든하다. *****

 

우리 주변에서 밀가루 음식에 대해서 말하는걸 들어보면은 밀가루 음식은 배가 빨리 꺼진단다.

요즘은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저도 예전에는 밀가루 음식은 소화도 안 되고

배도 빨리 꺼지는 줄 알았었는데 음식에 대한 연구를 하면서 밀가루 음식에 대한 편견이 없어졌다.


차가운 사람이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은 배가 빨리 꺼지는 사람도 있고

체온이 높은 사람이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 배가 든든하면서 배가 고프지 않는 사람도 있다.


그런데 사람들이 알기로는 밀가루 음식은 소화도 안되고 배가 빨리 고프다고 알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은 그 동안 밀가루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몸이 차가워진 사람들이다.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은 배가 빨리 꺼진다고 말로는 하면서 자꾸 먹어서

몸이 차가워져서 차가운 음식이 몸에 들어오니까 차가운 음식에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몸이 알아서 빨리 배설을 하는 것이다


빨리 배설이 되니까 영양분을 흡수를 못해서 배가 빨리 고프고 힘이 없는 것이다.

이쯤에서 차가운 음식을 그만 먹어야지 차가운 음식을 계속 먹게 되면은 질병이 되는 것이다.


밀가루는 여러 종류로 과자도 있고 음식으로도 먹어서 적게 먹는 것 같아도

이것저것 먹다 보면은 밀가루를 많이 먹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