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이 높은 사람도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서 정상 혈압을 위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2006년 5월 13일 토요일
아침= 쌀 율무 조밥 상추 미나리 풋마늘 연근 부추김치 고구마 딸기 우유
점심= 쌀 율무 조밥 당면 돼지고기 연근 피망 참외 아이스크림
저녁= 쌀 율무 조밥 당면 돼지고기 연근 피망 부추김치 고구마 요구르트
***** 혈압이 높은 사람도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서 정상 혈압을 위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
요즘은 체온이 완벽하게 중간체온을 위지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거의 중간체온에
가까이에서 위지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도 체온은 조금은 높게 위지가 되고 있다.
점심을 먹고 작업을 하다가 참외를 먹었는데 참외를 먹고 조금 있으니까
갑자기 잠이 와서 빙과류를 하나를 먹었는데 몸이 더 피곤해지고
졸려서 2층으로 올라와서 낮잠을 조금 자고 일어났다.
점심에도 체온을 낮추는 음식을 먹어서 체온이 조금 떨어진데다가
참외를 먹으니까 체온이 더 많이 내려가면서 졸렸던 것이다.
아마도 참외만 먹지 않았으면 졸리지도 않았고 낮잠도 자지 않았을 것이다.
참외와 빙과류를 먹음으로서 잠시나마 체온이 떨어져서 체력이 떨어져 낮잠을 잔 것이다.
몸의 열이 많은 사람들도 어쩌다 체온을 낮추는 음식을 먹다보면 오늘 저와 같이 체온이 떨어질 수가 있다.
저도 요즘은 체온이 계속 높은 상태였는데 오후에 잠시나마 체온이 떨어졌던 것이다.
아무리 혈압이 높다고 해도 혈압도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서 혈압도 잠시라도 내려갈
때가 있는데 이걸 잘 관리를 하면 혈압도 정상혈압으로 위지가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어떤 질병으로 수치가 높다는 사람 낮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수치를 음식을 조절을 할 수가 있다.
음식을 골라 먹으면 돈이 더 들어가지도 않고 어떠한 수치도 조절이 가능한데
이렇게 음식을 골라먹는 사람들이 없어서 답답하다.
저녁이 되면서는 컨디션이 아주 좋아졌는데 평소에는 체온이 높은데 점심부터 체온이
떨어져서 저녁이 되면서 중간체온이 위지가 되어서 컨디션이 아주 좋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