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서 나타나는 모든 증상들은 음식에 원인이 있다.
2003년 10월 29일 수요일
아침 : 현미쌀밥, 참치, 계란, 열무, 배추김치, 양파, 마늘, 콩나물, 사과, 쌍화차
점심 : 현미쌀밥, 참치, 전어, 배추, 열무김치, 콩나물, 멸치, 고추, 호떡
저녁 : 현미쌀밥, 참치, 배추, 열무김치, 콩나물국, 멸치, 고추, 사과
*** 몸에서 나타나는 모든 증상들은 음식에 원인이 있다. ***
지난 주일날 점심에 중국 음식점에서 우동을 먹었는데 저녁때가 되면서 방귀가 나오는데
냄새가 다른날 보다 심하게 났는데 또 방귀도 다른날보다 자주 나오고
이렇게 방귀가 자주 나오고 냄새가 심하게 나는 원인을 다른데서는 찾을수가 없다.
요즘에는 몸에 기능이 크게 떨어지지도 않고 크게 올라가지도 않는 상태다.
몸에 체온이 움직이는 폭이 작은데 이렇게 폭이 작으니까
몸에 변화도 작게 일어나서 몸에 부작용도 적고 아파도 가볍게 아프고 지나간다.
지난 주일날 우동을 점심에 먹고 소화가 되면서 저녁무렵에 방귀가 나온 것이다.
방귀에서 냄새도 나고 했는데 저녁이 되면서부터는 방귀도 줄어들었고 냄새도 없어졌다.
점심에 먹은 우동에 에너지가 다 소비되면서 방귀와 냄새가 없어진 것이다.
우동을 먹을때는 몰랐는데 우동을 먹고 나서부터 몸에 기능이 떨어지고 방귀와 냄새가 났던 것이다.
그러니까 우동을 먹어서 몸의 체온이 떨어지면서 다른 기능들도 떨어진 것이다.
방귀가 자주 나오는 것은 몸에 기능이 올라 갔을떄는 방기만 자주 나오고
냄새는 적게 나는데 몸에 기능이 떨어졌을때는 방귀에서 냄새가 많이 난다.
몸에 체온이 떨어졌을 때 차가운 음식을 많이 먹으면 냄새가 많이 나고
몸에 체온이 올라갔을때는 체온을 올리는 음식을 먹으면 방귀가 자주 나온다는 것을 알아냈다.